|
|
¼¼°è¼ÒºñÀڱǸ®ÀÇ ³¯Àº 1962³â 3¿ù 15ÀÏ ¹Ì±¹ÀÇ Á¸ F. Äɳ׵ð ´ëÅë·ÉÀÌ ¡®¼ÒºñÀÚ º¸È£¿¡ °üÇÑ Æ¯º°±³¼'¸¦ ¹ßÇ¥ÇÏ¸é¼ ¼ÒºñÀÚÀÇ 4´ë ±Ç¸®'¾ÈÀüÇÒ ±Ç¸®, ¾Ë ±Ç¸®, ¼±ÅÃÇÒ ±Ç¸®, Àǻ縦 ¹Ý¿µÇÒ ±Ç¸®'¸¦ ¼±¾ðÇÑ ³¯À» ±â³äÇÏ¿© Consumers International(¾àĪ ¡®CI¡¯)* µî¿¡¼ ¸Å³â 3¿ù 15ÀÏÀ» ¼¼°è ¼ÒºñÀÚ ±Ç¸®ÀÇ ³¯·Î Á¤ÇØ ±â³äÇÏ°í ÀÖ½À´Ï´Ù. ¼¼°è¼ÒºñÀڱǸ®ÀÇ ³¯ÀÇ ±Ã±ØÀûÀÎ ¸ñÀûÀº ¼ÒºñÀÚ°¡ Çö¸íÇÑ °áÁ¤À» ³»¸®´Âµ¥ ÇÊ¿äÇÑ ¸ðµç Á¤º¸¸¦ ¾òÀ» ¼ö ÀÖµµ·Ï ¸¸µå´Â °ÍÀÔ´Ï´Ù. 2024³â ¼¼°è¼ÒºñÀڱǸ®ÀÇ ³¯¿¡ CI´Â µðÁöÅÐ ¼¼»óÀ» Á¡·ÉÇÑ È¹±âÀûÀÎ ±â¼ú, Áï »ý¼ºÇü AI¿¡ ÃÊÁ¡À» ¸ÂÃß°í ¼ÒºñÀÚ¸¦ À§ÇÑ °øÁ¤ÇÏ°í Ã¥ÀÓÀÖ´Â AI, ÀÎÅÍ³Ý °Ë»öÀ» À§ÇØ ¹èÆ÷µÈ »ý¼ºÇÑ AI 꺿ÀÇ ÀÌ¿ë°ú ¼ÒºñÀÚ¸¦ À§ÇÑ ±âȸ ¹× À§Çè¿¡ ÁÖ¸ñÇÏ°í ÀÖ½À´Ï´Ù. ¿ì¸® ¼ÒºñÀÚµéÀº ±Ç¸®¸¦ °¡Áö´Â ¸¸Å, ¼ÒºñÇÑ Á¦Ç°À» »ç¿ë¹ý°ú ¿ëµµ¿¡ ¸Â°Ô ¿Ã¹Ù¸£°í ¾ÈÀüÇÏ°Ô »ç¿ëÇÒ Ã¥ÀÓ°ú Àǹ«°¡ ÀÖ½À´Ï´Ù. <¼ÒºñÀÚ¿¡ ´ëÇÑ ½ÅÁ¶¾î> üũ½´¸Ó (Check+Consumer) -Á¦Ç°ÀÇ ¼ººÐ, Á¦Á¶°úÁ¤ µîÀ» ²Ä²ÄÇÏ°Ô Ã¼Å©ÇÑ µÚ ±¸¸ÅÇÏ´Â ¼ÒºñÀÚ ±×¸°½´¸Ó (Green+Consumer) -ģȯ°æ¼ºÀ» °í·ÁÇÏ¿© Á¦Ç°À» ¼±ÅÃÇÏ´Â ¼ÒºñÀÚ Æݽ´¸Ó (Fun+Consumer) -¼ÒºñÀÇ °úÁ¤ ¿¡¼ Áñ°Å¿òÀ» Ãß±¸ÇÏ´Â ¼ÒºñÀÚ |